런던 교통공사(TfL)는 TfL Go 앱을 홍보하는 최신 통합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런던 시민들이 이동 중에도 여행 비용을 추적하고, 여행 내역을 검토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관리하도록 장려한다.
VCCP와 웨이브메이커 UK가 개발한 이 캠페인은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앱의 새로운 결제 기능이 어떻게 여행 경비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 교통공사(TfL)는 TfL Go 앱을 홍보하는 최신 통합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런던 시민들이 이동 중에도 여행 비용을 추적하고, 여행 내역을 검토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관리하도록 장려한다.
VCCP와 웨이브메이커 UK가 개발한 이 캠페인은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앱의 새로운 결제 기능이 어떻게 여행 경비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