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긍정왕 김땅콩’과 제일기획이 이색적인 유기견 매칭 서비스 ‘DOG(독)플갱어’를 선보였다.
‘독플갱어’는 개를 뜻하는 ‘독(Dog)’과 똑같이 닮은 사람을 지칭하는 ‘도플갱어’의 합성어로, AI 기술로 사진 속 인물의 특징을 분석해 외모와 성격이 비슷한 유기견을 매칭해주는 서비스의 특징을 반영해 이름 지었다.
3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유기견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취지에 발맞춰 유기견 캐릭터 ‘긍정왕 김땅콩’과 협업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긍정왕 김땅콩’과 제일기획이 이색적인 유기견 매칭 서비스 ‘DOG(독)플갱어’를 선보였다.
‘독플갱어’는 개를 뜻하는 ‘독(Dog)’과 똑같이 닮은 사람을 지칭하는 ‘도플갱어’의 합성어로, AI 기술로 사진 속 인물의 특징을 분석해 외모와 성격이 비슷한 유기견을 매칭해주는 서비스의 특징을 반영해 이름 지었다.
3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유기견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취지에 발맞춰 유기견 캐릭터 ‘긍정왕 김땅콩’과 협업했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