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영국의 랩 전설 스톰지(Stormzy)와 함께 팬들에게 "스톰지처럼 주문하라(Order like Stormzy.)"는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오 버넷과 맥도날드는 아티스트가 즐겨 먹는 맥도날드 메뉴인 9개의 맥너겟, 감자튀김, 스프라이트, 오레오 맥플러리, BBQ 소스로 구성된 스톰지 밀을 출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영국의 랩 전설 스톰지(Stormzy)와 함께 팬들에게 "스톰지처럼 주문하라(Order like Stormzy.)"는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오 버넷과 맥도날드는 아티스트가 즐겨 먹는 맥도날드 메뉴인 9개의 맥너겟, 감자튀김, 스프라이트, 오레오 맥플러리, BBQ 소스로 구성된 스톰지 밀을 출시했다.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