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의 문화적, 정치적 영향력은 커지고 있지만 팟캐스트 광고 지출의 성장은 여전히 더디게 진행되고 있다. WARC 미디어의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팟캐스트 미디어가 비디오 붐을 주목하다(Podcast media sets sights on video boom)>에 따르면, 퍼블리셔와 플랫폼은 오디오를 넘어 크리에이터와 비디오 콘텐츠에 더 중점을 두고 이를 해결하려고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의 문화적, 정치적 영향력은 커지고 있지만 팟캐스트 광고 지출의 성장은 여전히 더디게 진행되고 있다. WARC 미디어의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팟캐스트 미디어가 비디오 붐을 주목하다(Podcast media sets sights on video boom)>에 따르면, 퍼블리셔와 플랫폼은 오디오를 넘어 크리에이터와 비디오 콘텐츠에 더 중점을 두고 이를 해결하려고 한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