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2024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을 했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앤어워드(A.N.D.Award)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산업 행사다.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업계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펜타클은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에서 '교원구몬 스마트구몬N' 캠페인이 그랑프리를, '롯데손해보험 원더(wonder)' 캠페인은 위너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