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징거필렛 2개, 슈퍼차저 마요(supercharger mayo), 치즈, 그리고 사상 최초로 바삭한 해쉬브라운까지, 번없는 버거인 KFC의 궁극의 컬트 제품인 더블다운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매콤한 징거더블다운으로 돌아왔다.
KFC의 영국 공식 광고회사인 머더가 제작한 이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광고 시리즈는 새로운 버거를 거의 최면에 걸린 듯한 방식으로 과시하는데, 이는 작년의 'Believe in chicken' 광고를 연상시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콤한 징거필렛 2개, 슈퍼차저 마요(supercharger mayo), 치즈, 그리고 사상 최초로 바삭한 해쉬브라운까지, 번없는 버거인 KFC의 궁극의 컬트 제품인 더블다운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매콤한 징거더블다운으로 돌아왔다.
KFC의 영국 공식 광고회사인 머더가 제작한 이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광고 시리즈는 새로운 버거를 거의 최면에 걸린 듯한 방식으로 과시하는데, 이는 작년의 'Believe in chicken' 광고를 연상시킨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