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AI는 슈퍼볼 2025에서 챗GPT를 차세대 인간 혁신의 주요 도약으로 포지셔닝하는 60초짜리 광고를 공개했다.
슈퍼볼 59 2쿼터에 방영된 "인텔리전스 시대(The Intelligence Age)"라는 제목의 광고는 인류의 위대한 발명품인 불, 비행기, 텔레비전에서 시작해서 챗GPT에 이르기까지를 관통하는 주제인 "혁신"을 다룬다. 즉 오픈AI는 인공지능을 인류의 혁신과 동등한 것이라고 이야기한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AI는 슈퍼볼 2025에서 챗GPT를 차세대 인간 혁신의 주요 도약으로 포지셔닝하는 60초짜리 광고를 공개했다.
슈퍼볼 59 2쿼터에 방영된 "인텔리전스 시대(The Intelligence Age)"라는 제목의 광고는 인류의 위대한 발명품인 불, 비행기, 텔레비전에서 시작해서 챗GPT에 이르기까지를 관통하는 주제인 "혁신"을 다룬다. 즉 오픈AI는 인공지능을 인류의 혁신과 동등한 것이라고 이야기한 것.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