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는 약 30년 만에 돌아온 슈퍼볼 광고를 통해 여성 운동선수들이 판도를 바꾸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와이든+케네디 포틀랜드가 제작한 "So Win"은 1998년 "Swoosh This" 이후 나이키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이다.
2월 9일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경기에서는 남성들이 그라운드를 누비지만, 나이키는 스포츠와 사회의 규칙을 다시 쓰고 있는 여성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집중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키는 약 30년 만에 돌아온 슈퍼볼 광고를 통해 여성 운동선수들이 판도를 바꾸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와이든+케네디 포틀랜드가 제작한 "So Win"은 1998년 "Swoosh This" 이후 나이키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이다.
2월 9일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경기에서는 남성들이 그라운드를 누비지만, 나이키는 스포츠와 사회의 규칙을 다시 쓰고 있는 여성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집중한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