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커뮤니티 커피 전문점으로 다시 태어나 고객과 다시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배가하고 있다.
브라이언 니콜 CEO를 포함한 스타벅스 임원진은 마케팅 투자가 체인의 회복 계획의 큰 부분이라고 확언했다. 이러한 노력은 두 개의 광고와 슈퍼볼을 중심으로 한 프로모션으로 계속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아노말리와 함께 지속해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스토리와 정체성을 다시 소개하고 "당신이 사랑하는 스타벅스가 준비되었다"라는 '헬로 어게인(Hello Again)'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폭스에서 방영되는 슈퍼볼 경기 전 쇼에서 방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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