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문맥 광고회사인 GumGum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기존의 추적 기반 광고보다 문맥적으로 관련성 있는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점점 더 조심스러워지고 있으며, 문맥 광고는 신뢰를 손상시키지 않고 청중을 참여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문맥 광고회사인 GumGum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기존의 추적 기반 광고보다 문맥적으로 관련성 있는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점점 더 조심스러워지고 있으며, 문맥 광고는 신뢰를 손상시키지 않고 청중을 참여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되고 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