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보험사인 히스콕스(Hiscox)는 영국의 상징적인 브랜드 스펙세이버, 위타빅스, 실리트 뱅의 저작권을 사용하여 지금까지 가장 재앙적인 캠페인 중 하나를 공개했다.
이는 보험사의 '역대 가장 재앙적인 캠페인(Most Disastrous Campaign Ever)'의 후속작으로, 미디어 공간을 사용하여 보험에서 다루는 실수를 대담하게 보여준다. 이 캠페인은 잘못된 언어로 녹음된 라디오 광고, 오타가 난무하는 포스터, 공급 기한을 놓쳐 빈 지하철 표지 광고 등의 캠페인에 이은 것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