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을 앞둔 몇 주 동안, 쿠어스 라이트는 '월요일의 사건'에 올인했다. 북미 전역의 전국 신문과 광고판에서 오타로 시작된 쿠어스 라이트의 2025년 슈퍼볼 캠페인은 기간 한정 패키지, 탐낼 만한 상품, 그리고 이제는 나무늘보까지 포함하는 역동적인 캠페인으로 변모했다.
쿠어스 라이트가 '월요일의 케이스(Case of the Mondays)'가 얼마나 느릴 수 있는지 보여주는 2025 빅 게임 광고를 공개했다. 이 광고에서 슈퍼볼 다음 월요일에 팬들이 겪는 슬픈 불쾌감, 무섭고 영혼을 빨아들이는 권태감을 포착하기 위해 나무늘보를 등장시켰다. 나무늘보들은 느리게 식료품 가방을 챙기고, 받은 편지함을 뒤지며, 심지어 느린 속도로 추격전을 벌이기 등 슈퍼볼 다음 날 무기력한 축구 팬들이 멍한 채로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마지막에 내레이션이 시청자들에게 월요일의 실제 케이스로 스스로를 응원하라고 독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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