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I, 소셜 미디어 및 향수가 2025년 슈퍼볼 광고에 영향을 미친다

2025.02.06 08:2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22

댓글 0

슈퍼볼 광고는 종종 마케터가 내년 내내 예상할 수 있는 창의적인 트렌드와 대담한 콘셉트의 초기 지표 역할을 한다. 2025년에는 소셜 미디어 역학의 영향, 유머와 몰입형 경험의 활용, 새로운 브랜드의 부상, AI 통합이 중심이 될 것이다.

가트너는 가트너 마케팅 부문의 부사장 겸 분석가인 니콜 그린과 인터뷰를 통해 슈퍼볼을 앞두고 나타나는 몇 가지 광고 트렌드와 그것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