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윌렘 대포와 캐서린 오하라, 운동 선수와의 경쟁에서 승리하다

2025.02.04 15:1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9

댓글 0

활동적이고 사교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하는 것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럽 울트라가 슈퍼볼 무대로 돌아와 코트 안팎에서 선의의 경쟁이 주는 즐거움과 정신을 활용한 '더 울트라 허슬(the ULTRA Hustle)'이라는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올해 광고는 미켈럽의 새로운 자산 플랫폼인 "Play For An ULTRA"의 렌즈를 통해 미켈럽 울트라가 걸려 있다면 선의의 경쟁이 더욱 즐거울 것이라는 점을 모두가 알기에 선수들이 승리를 위해 얼마나 멀리 갈 것인지에 초점을 맞췄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