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rend Japan] 명품 이야기 (Part I): 왜 명품에 열광하는가?

2025.02.04 08:1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9

댓글 0

“페라리는 항상 시장 수요보다 한 대 적게 생산할 것입니다.(Ferrari will always deliver one car less than the market demand.)” 페라리의 창업자인 ‘엔초 페라리 (Enzo Ferrari)’가 한 말이다. 고급 스포츠카인 페라리는 사람들의 수요보다 한 대 덜 만드는 게 중요하다고 한다. 이러한 철학은 페라리의 브랜드 전략의 핵심적이며, 페라리가 럭셔리와 희소성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이바지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