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타코, 칩 및 기타 칼로리가 가득한 스낵은 슈퍼볼의 단골 광고 품목이다. 올해 슈퍼볼 시청자는 다른 종류의 광고를 보고 놀랄지도 모른다.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텔레헬스 브랜드인 힘스앤허스(Hims & Hers)는 비만을 강조하고 체중 감량 치료법을 홍보하는 60초 광고로 슈퍼볼에 데뷔하기 때문이다.
2024년, 미국 TV 시청 가구의 42%가 슈퍼볼을 시청했다. 그리고 2024년 9월 현재 미국 성인의 40% 이상이 비만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 타코, 칩 및 기타 칼로리가 가득한 스낵은 슈퍼볼의 단골 광고 품목이다. 올해 슈퍼볼 시청자는 다른 종류의 광고를 보고 놀랄지도 모른다.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텔레헬스 브랜드인 힘스앤허스(Hims & Hers)는 비만을 강조하고 체중 감량 치료법을 홍보하는 60초 광고로 슈퍼볼에 데뷔하기 때문이다.
2024년, 미국 TV 시청 가구의 42%가 슈퍼볼을 시청했다. 그리고 2024년 9월 현재 미국 성인의 40% 이상이 비만이다.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