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노말리, 스타벅스의 전통에 초점을 맞춘 Not My Name 캠페인 론칭

2025.02.03 08:2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3

댓글 0

아노말리(Anomaly)는 스타벅스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Not My Name"을 시작했다. 아노말리는 광고에서 스타벅스가 제공하는 독특한 고객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커피 컵에 고객의 이름을 서비스하기 전에 쓰는 전통을 강조한다. 특히 '목적'이라는 단어가 빠졌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