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켈로그와 레오 버넷, 아침에 만나요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의 두 번째 단계로 OOH 캠페인 전개

2025.02.03 08:2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5

댓글 0

지난 12월, 오리지널 아침 식사 브랜드로서 켈로그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랜더(Landor)의 새로운 마스터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성공적으로 론칭된 데 이어, 이번에는 코넬리우스가 다시 한 번 중심 무대에 섰다. 켈로그의 시그니처인 빨간색, 파란색, 흰색 팔레트를 배경으로 한 이 캠페인은 시대를 초월한 켈로그 로고의 타이포그래피에 “The OG”라는 태그 라인이 특징이다. 이는 브랜드의 풍부한 유산을 기리는 동시에 새로운 세대의 아침 식사 애호가들과 소통하는 디자인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