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에이지에 따르면, 이번 슈퍼볼 경기 중계 광고의 30초 광고 시간이 800만 달러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이는 2월 9일에 폭스와 투비에서 방영되는 경기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높기 떄문으로 분석했다.
애드에이지는 광고 구매자는 올해 슈퍼볼에 대한 수요 증가에 공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 구매자는 수십 년 동안의 경력 중 가장 강력하다고 말했다. 폭스 스포츠의 광고 판매 책임자인 마크 에반스는 Fox가 11월에 경기가 매진되었다고 발표한 이후 약 10개의 경기 내 광고를 재판매했다고 말했다. 에반스는 평소라면 슈퍼볼 인벤토리 가격을 고려하면 늦게 철수한 자리는 팔기 어려웠겠지만, 올해는 오프닝 자리가 즉시 재판매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