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마케터는 생성형 AI 구현 및 통합에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활용되지 않은 상당한 기회가 남아 있다.
칸타의 새로운 연구에서는 마케팅팀에서 생성형 AI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주요 과제와 모범 사례를 파악하고, 마케팅 리더가 이 과정을 안내할 로드맵을 제시한다.
새로운 심층적 정성적 연구인 '마케팅을 위한 생성형 AI: 두려움 또는 FOMO(GenAI for Marketing: Fear or FOMO)'는 전 세계 50명 이상의 마케팅 및 역량 리더와의 인터뷰를 기반으로 하며, 업계에 혁명을 일으킬 생성형 AI의 잠재력과 마케터들 사이에서 현재 도입되고 있는 생성형 AI 간의 격차를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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