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호주는 KFC 브랜드의 다양한 측면에 영감을 불어넣을 새로운 철학을 제시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를 발표했다.
오길비가 개발한 'KFC FLG'는 빅 배쉬 리그 크리켓 결승전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단순한 태그 라인을 넘어 1950년대의 유명한 슬로건인 "It's finger lickin' good"를 활용한 상징적인 브랜드의 문화적 진화를 상징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FC 호주는 KFC 브랜드의 다양한 측면에 영감을 불어넣을 새로운 철학을 제시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를 발표했다.
오길비가 개발한 'KFC FLG'는 빅 배쉬 리그 크리켓 결승전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단순한 태그 라인을 넘어 1950년대의 유명한 슬로건인 "It's finger lickin' good"를 활용한 상징적인 브랜드의 문화적 진화를 상징한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