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게이머들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캠페인에서 후라이드 치킨으로 생존을 협상할 수 있다.
KFC가 콜 오브 듀티의 가상 전쟁터를 정복할 새로운 전장을 찾았다. KFC는 TBWA\RAAD와의 유쾌하면서도 파격적인 협업을 통해 게이머들이 게임 내에서 쓰러졌을 때 목숨을 구할 수 있는 새로운 협상 방법을 제공하는 KFC '브라이브 버킷(Bribe Bucket)'을 선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게이머들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캠페인에서 후라이드 치킨으로 생존을 협상할 수 있다.
KFC가 콜 오브 듀티의 가상 전쟁터를 정복할 새로운 전장을 찾았다. KFC는 TBWA\RAAD와의 유쾌하면서도 파격적인 협업을 통해 게이머들이 게임 내에서 쓰러졌을 때 목숨을 구할 수 있는 새로운 협상 방법을 제공하는 KFC '브라이브 버킷(Bribe Bucket)'을 선보였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