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캐드버리와 VCCP, 일상의 관대함을 기념하는 통합 캠페인을 론칭하다

2025.01.31 09:0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7

댓글 0

캐드버리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VCCP와 함께 개발한 최신 통합 캠페인 '메이드 투 셰어(Made to Share)'를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캐드버리 데어리 밀크의 브랜드 플랫폼인 '관대함(Generosity)'의 일부로, 사람들을 더 가깝게 만드는 일상적인 친절의 행동을 기념한다. 

이 캠페인의 핵심은 종종 눈에 띄지 않는 작지만 의미 있는 행동들을 기리기 위해 디자인된 한정판 캐드버리 데어리 밀크 바이다. 각 한정판 바의 패키지는 그 안에 들어 있는 덩어리를 어떻게 나눌 수 있는지를 암시하는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