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5년 크리에이터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할까?

2025.01.31 09:0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3

댓글 0

2020년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기술의 발전과 소비자 행동의 변화에 ​​따라 크리에이터 마케팅 환경이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다. 2025년이 끝나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의 협업 방식이 오늘날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새로운 혁신적 전략부터 AI의 확산에 이르기까지 기회와 과제가 늘어날 것이다. 마케터, 크리에이터, 브랜드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