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음료 브랜드인 액티멜(Actimel)은 쓸쓸한 겨울 날씨가 사람들의 신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특별한 옥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시각적으로 놀랍고 생각을 자극하는 빌보드를 통해 액티멜은 추운 계절에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력하게 상기시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요거트 음료 브랜드인 액티멜(Actimel)은 쓸쓸한 겨울 날씨가 사람들의 신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특별한 옥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시각적으로 놀랍고 생각을 자극하는 빌보드를 통해 액티멜은 추운 계절에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력하게 상기시킨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