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그레이비(Sunday Gravy)는 기술 기업 스퀘어(Square)와 함께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인간관계가 차지하는 소중한 역할을 적시에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된 통찰력 있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서비스는 여전히 중요하다(Service Still Matters)'를 론칭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선데이 그레이비(Sunday Gravy)는 기술 기업 스퀘어(Square)와 함께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인간관계가 차지하는 소중한 역할을 적시에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된 통찰력 있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서비스는 여전히 중요하다(Service Still Matters)'를 론칭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