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은 직원들이 플랫폼에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직원 생산성과 팀 협업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용하고 싶은 첫 번째 업무 플랫폼(The first work platform you'll love to use)'을 론칭했다. 시각 효과 회사인 그래비티의 지원을 받아 자체적으로 제작한 이 캠페인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B2B 마케팅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먼데이닷컴은 직원들이 플랫폼에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직원 생산성과 팀 협업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용하고 싶은 첫 번째 업무 플랫폼(The first work platform you'll love to use)'을 론칭했다. 시각 효과 회사인 그래비티의 지원을 받아 자체적으로 제작한 이 캠페인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B2B 마케팅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