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5745억달러로 평가해 2위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4610억달러)를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파이낸스의 연구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5개 중 4개가 기술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이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5745억달러로 평가해 2위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4610억달러)를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파이낸스의 연구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5개 중 4개가 기술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