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2024년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한국 대표 브랜드는 매년 광고 지출과 노출 순위를 꾸준히 끌어올리며, 한국 스킨케어 제품의 인지도를 강화해 이러한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2024년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한국 대표 브랜드는 매년 광고 지출과 노출 순위를 꾸준히 끌어올리며, 한국 스킨케어 제품의 인지도를 강화해 이러한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