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가 AGIT8과 함께 스포츠 마케팅의 승자독식 관습에 도전하여 신선하고 선(禪) 접근법을 제시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출시했다.
도쿄를 배경으로 브랜드의 일본 전통에 뿌리를 둔 '몸을 움직여라, 마음을 움직여라(Move your body, move your mind)' 캠페인은 움직임의 평온함과 단순함을 강조하며 “소음을 없애기 위해 헤드폰이 필요 없고, 세상을 더 나은 시각으로 보기 위해 필터가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일깨워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