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B, 2025년 디지털 광고는 소매 미디어, CTV 및 소셜 부문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할 것... AI 사용도 확대될 것

2025.01.21 08:1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15

댓글 0

 IAB에 따르면, 2025년에는 광고 지출이 증가하고 생성형 AI와 같은 새로운 기술 사용에 대해 강세를 보인다.

IAB는 최신 연구인 <2025 전망: 광고 지출, 기회 및 성장을 위한 전략에 대한 스냅샷(2025 Outlook: A Snapshot into Ad Spend, Opportunities, and Strategies for Growth)>을 발표, 올해 광고 지출 트렌드를 미리 살펴봤다. 이 연구는 브랜드 및 에이전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성장 전략, 채널별 예상 지출액, 예상되는 과제를 파악하기 위해 작성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