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넷플릭스, 디즈니+, 맥스 가입자의 절반 이상이 광고를 보지 못하고 있다

2025.01.21 08:0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42

댓글 0

스트리밍 플랫폼은 계속해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인기 있는 방법이지만, 누가 어떤 서비스를 시청하는지, 이러한 서비스에 광고가 있는지, 스트리밍 시청자가 유선 TV도 시청하는지 등에 대한 질문이 여전히 존재한다.

TVB의 새로운 주요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넷플릭스, 디즈니+ 및 맥스 가입자는 광고를 보지 않는 반면, 방송 TV는 광고 없는 플랫폼을 구독한 사람을 포함하여 스트리머의 91%에게 도달한다. 또한 설문 조사에서는 넷플릭스 가입자의 61%, 디즈니+와 맥스 가입자의 절반 이상이 광고를 보지 못한다고 밝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