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시청자는 AI의 창의적인 역할에 대해서 의구심을 품고 있으며 사회에 미칠 영향에 대해서도 우려하고 있다

2025.01.20 08:1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2

댓글 0

오늘날 AI(인공지능)는 일시적인 트렌드가 아니다. AI는 사람들이 엔터테인먼트와 기술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기업들은 AI를 받아들여 운영을 간소화하고 콘텐츠 제작, 마케팅 및 배포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AI를 얼마나 따라가고 있을까? 오픈AI의 GPT-4 및 DALL-E와 같은 도구는 이미지, 음악, 대본, 게임, 완전히 구현된 광고 및 비디오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되고 있다. 후반 작업 AI 도구가 배경과 환경뿐만 아니라 캐릭터 정체성과 스토리라인을 향상시키면서 "진짜"와 "가짜"의 경계가 더욱 모호해지고 있다. 그리고 기업이 AI 알고리즘과 추천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그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더 잘 매치시키는 방법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