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드테크 리더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나스닥: TTD)는 광고 생태계에 객관적이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디지털 광고 데이터 회사인 신세라(Sincera)를 인수한다.
신세라는 광고주가 퍼블리셔와 콘텐츠 제공자가 제공하는 데이터의 품질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이를 통해 광고주가 광고 노출을 보다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게 한다. 디지털 광고 채널의 수가 급증하고 광고 데이터 소스의 범위가 확장됨에 따라 신세라의 객관적인 데이터 통찰력은 캠페인 투자를 최적화하려는 광고주에게 점점 더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