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상임,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민영삼, 이하 ‘KOBACO’)는 2023년 국내 방송통신 광고비 시장 현황과 2024~2025년 전망을 담은 「202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본 조사는 국내 방송통신광고 시장 현황 및 변화 양상을 파악하여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국가승인 통계조사(통계청승인, 제920021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상임,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민영삼, 이하 ‘KOBACO’)는 2023년 국내 방송통신 광고비 시장 현황과 2024~2025년 전망을 담은 「202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본 조사는 국내 방송통신광고 시장 현황 및 변화 양상을 파악하여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국가승인 통계조사(통계청승인, 제920021호)이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