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상임,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민영삼, 이하 ‘KOBACO’)는 2023년 국내 방송통신 광고비 시장 현황과 2024~2025년 전망을 담은 「202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본 조사는 국내 방송통신광고 시장 현황 및 변화 양상을 파악하여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국가승인 통계조사(통계청승인, 제920021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상임,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민영삼, 이하 ‘KOBACO’)는 2023년 국내 방송통신 광고비 시장 현황과 2024~2025년 전망을 담은 「202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본 조사는 국내 방송통신광고 시장 현황 및 변화 양상을 파악하여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국가승인 통계조사(통계청승인, 제920021호)이다.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