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코리아가 9일,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시아나항공의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으로 금상과 동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은 CRAFT 촬영 부문(디지털) 금상, 크리에이티브 분야 TV 부문(케이블) 동상, CRAFT 연출 부문(디지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BWA코리아가 9일,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시아나항공의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으로 금상과 동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은 CRAFT 촬영 부문(디지털) 금상, 크리에이티브 분야 TV 부문(케이블) 동상, CRAFT 연출 부문(디지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