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국내 영상 광고제인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최고상에 해당하는 ‘그랑프리’를 수상하고 동시에 ‘올해의 에이전시’에도 선정되는 등 쾌거를 이뤘다고 10일 밝혔다.
이노션은 2003년 처음 개최돼 올해로 22회째를 맞은 ‘서울영상광고제’에서 그랑프리 외에도 금상 1개, 은상 3개, 동상 2개, 인기상 1개 등 본상 총 8개를 추가로 획득했다. 또한 전체 수상 점수 합산 시 최고 점수를 기록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2024 올해의 에이전시(Agency of the year)’에도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