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 소비자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식을 더욱 투명하게 해야 할 것

2025.01.06 10:0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3

댓글 0

책임감 있는 AI 제품 개발과 소비자 데이터 사용 과정에 대한 소비자 교육에 대한 신뢰는 올해 광고 및 이커머스와 관련된 다양한 기업에서 주요 관심사가 될 것이다. 더불어 거의 모든 브랜드, 제품 및 광고주는 금융 서비스 회사와 연결되어 있으며, 금융 서비스 회사가 미디어 구매의 형태로 광고주에게 지불을 처리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