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회장 이유나)가 2024년 한 해 우리 사회에서 핫이슈로 떠오른 ‘올해의 소통 키워드 톱 10’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정, 30일 발표했다.
이번 ‘올해의 소통 키워드 톱 10’은 한국PR협회가 올 한해, PR과 소통의 관점에서 사회적 이슈의 중심이 된 키워드들을 선정해 빅데이터 솔루션 ‘트렌드업(TrendUp)’으로 버즈량을 분석한 결과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PR협회(회장 이유나)가 2024년 한 해 우리 사회에서 핫이슈로 떠오른 ‘올해의 소통 키워드 톱 10’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정, 30일 발표했다.
이번 ‘올해의 소통 키워드 톱 10’은 한국PR협회가 올 한해, PR과 소통의 관점에서 사회적 이슈의 중심이 된 키워드들을 선정해 빅데이터 솔루션 ‘트렌드업(TrendUp)’으로 버즈량을 분석한 결과다.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