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침체와 대형 참사 여파로 연말 소비심리 위축, 신년 마케팅 대폭 축소
- 스타벅스 등 주요 브랜드, 국가 애도 기간 맞춰 프로모션·이벤트 취소
- 백화점·테마파크,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 전면 취소 및 조명 점등 행사로 대체
- '푸른 뱀의 해' 관련 상품 출시 있었지만 적극적 마케팅은 자제
- 뉴스 데이터에서도 신년 기대감 감소, 관련 기사량 전년 대비 절반 이상 감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3 13:15
좋아요 2
조회수 187
댓글 0
- 경기 침체와 대형 참사 여파로 연말 소비심리 위축, 신년 마케팅 대폭 축소
- 스타벅스 등 주요 브랜드, 국가 애도 기간 맞춰 프로모션·이벤트 취소
- 백화점·테마파크,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 전면 취소 및 조명 점등 행사로 대체
- '푸른 뱀의 해' 관련 상품 출시 있었지만 적극적 마케팅은 자제
- 뉴스 데이터에서도 신년 기대감 감소, 관련 기사량 전년 대비 절반 이상 감소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