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사업 확대, 내수 부진 타개 및 해외 매출 증대 목표
- K푸드와 스토리텔링 결합, 세계 시장에서 한국 문화 알리기 주력
- 지속가능식품·식생활 강조, 친환경 경영 확대
- 디지털 전환과 AI 기술 도입, 업무 혁신 및 사업 포트폴리오 재구성
- 글로벌 시장·디지털 혁신 결합으로 미래 성장 동력 확보 노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3 13:13
좋아요 1
조회수 146
댓글 0
- 글로벌 사업 확대, 내수 부진 타개 및 해외 매출 증대 목표
- K푸드와 스토리텔링 결합, 세계 시장에서 한국 문화 알리기 주력
- 지속가능식품·식생활 강조, 친환경 경영 확대
- 디지털 전환과 AI 기술 도입, 업무 혁신 및 사업 포트폴리오 재구성
- 글로벌 시장·디지털 혁신 결합으로 미래 성장 동력 확보 노력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