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6개 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펜타클은 캠페인 광고 소재에 대한 크리에이티브를 평가하는 디지털 크리에이브 및 디지털 광고 영상, 빅데이터를 활용한 데이터 활용 마케팅 등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6개 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펜타클은 캠페인 광고 소재에 대한 크리에이티브를 평가하는 디지털 크리에이브 및 디지털 광고 영상, 빅데이터를 활용한 데이터 활용 마케팅 등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