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 광고 솔루션 기업 몰로코가 이커머스 플랫폼 홈플러스 온라인과의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협업 사례를 공개했다. 홈플러스는 몰로코의 머신러닝 기반 광고 솔루션을 통해 평균 광고 투자 대비 수익률(이하 ROAS) 약 4,000%(D7 기준)를 기록하며 유저 유입률과 매출 등 주요 성과 지표를 크게 향상시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머신러닝 광고 솔루션 기업 몰로코가 이커머스 플랫폼 홈플러스 온라인과의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협업 사례를 공개했다. 홈플러스는 몰로코의 머신러닝 기반 광고 솔루션을 통해 평균 광고 투자 대비 수익률(이하 ROAS) 약 4,000%(D7 기준)를 기록하며 유저 유입률과 매출 등 주요 성과 지표를 크게 향상시켰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