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FFG, 노티드 가맹사업 정보공개서 등록하며 프랜차이즈 착수 준비 완료
2. 직영점 45개 운영 중, 신중한 가맹점 선별로 전국 확장 계획
3. 감성적 마케팅과 협업으로 MZ세대 인기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4. 매출 급성장(676억 원)에도 적자(-72억 원) 기록, 수익성 개선 필요
5. 다운타우너 지분 매각 등으로 자원 확보, 안정적 확장 전략 기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2.24 14:19
좋아요 0
조회수 352
댓글 0
1. GFFG, 노티드 가맹사업 정보공개서 등록하며 프랜차이즈 착수 준비 완료
2. 직영점 45개 운영 중, 신중한 가맹점 선별로 전국 확장 계획
3. 감성적 마케팅과 협업으로 MZ세대 인기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4. 매출 급성장(676억 원)에도 적자(-72억 원) 기록, 수익성 개선 필요
5. 다운타우너 지분 매각 등으로 자원 확보, 안정적 확장 전략 기대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