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디지털 경험 플랫폼(DXP) 제공업체인 옵티마이즐리(Optimizely)가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 마케터의 절반 이상(55%)이 크리스마스 마케팅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계획하고 개선하기 위해 AI에 의존하고 있다.
100명의 영국 마케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이 연구는 AI, 개인화, 주요 쇼핑 시즌에 뛰어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그들의 관점을 물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선도적인 디지털 경험 플랫폼(DXP) 제공업체인 옵티마이즐리(Optimizely)가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 마케터의 절반 이상(55%)이 크리스마스 마케팅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계획하고 개선하기 위해 AI에 의존하고 있다.
100명의 영국 마케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이 연구는 AI, 개인화, 주요 쇼핑 시즌에 뛰어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그들의 관점을 물었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