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FA, 브랜드들이 알아야 할 2025년 주요 예측 발표

2024.12.17 08:1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9

댓글 0

 2024년 광고 마케팅 환경은 큰 변화를 겪었다. AI가 보편화되고 리테일 미디어나 CTV가 성숙기에 접어들었다. 지속가능성과 비즈니스 현실의 균형을 맞추려는 노력도 보였다. 2025년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 세계광고주연맹(WFA)은 2025년 브랜드들이 직면한 이슈를 살펴보았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성숙기에 접어든 리테일 미디어

리테일 미디어는 미디어 공간을 제공하는 제공업체가 증가함에 따라 폭과 깊이(제공업체의 기회 범위 확대)가 모두 크게 확대될 것이다. 업계 표준이 점점 더 많이 채택되고 시장에 대한 지식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시장이 더욱 성숙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