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페이스북은 20년 넘게 디지털 글로벌 광고의 변화하는 흐름을 견뎌왔습니다. 올해 광고 수익이 1,00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 세계 22억 명의 광고 오디언스를 보유한 페이스북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동시에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2022년 이후의 부활은 서구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APAC 광고주들의 활약과 AI 혁신의 결실, 결과 지향적인 타기팅에서 벗어나면서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