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스 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가구의 66%를 차지하는 스마트 TV 소유자 중 37% 이상이 삼성을 집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파크스는 많은 가전제품 제조업체가 온도 조절 장치, 조명, 카메라 등의 다른 스마트 홈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TV에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이 미국 가정 전체로 확대되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기의 위치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크스 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가구의 66%를 차지하는 스마트 TV 소유자 중 37% 이상이 삼성을 집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파크스는 많은 가전제품 제조업체가 온도 조절 장치, 조명, 카메라 등의 다른 스마트 홈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TV에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이 미국 가정 전체로 확대되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기의 위치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