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경제 영향으로 광고시장도 양호한 모습은 아니다. 광고회사는 경제불황의 여파로 실적 챙기기와 마지막 경쟁 PT 참여에 집중하고 있지만, 상황은 쉽지 않은 듯하다. 일반적으로 경쟁 PT가 몰려 있는 4분기이지만, 예년 같지 않은 모습이다.
경쟁 PT가 어느 정도 증가한 것은 사실이지만, 광고회사들이 기대하는 수준에는 훨씬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경제 영향으로 광고시장도 양호한 모습은 아니다. 광고회사는 경제불황의 여파로 실적 챙기기와 마지막 경쟁 PT 참여에 집중하고 있지만, 상황은 쉽지 않은 듯하다. 일반적으로 경쟁 PT가 몰려 있는 4분기이지만, 예년 같지 않은 모습이다.
경쟁 PT가 어느 정도 증가한 것은 사실이지만, 광고회사들이 기대하는 수준에는 훨씬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